진단과 예방을 넘어 인류의 건강을 생각하는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Dx&Vx는 세계최고 수준의 정밀의료기반 유전체분석 기술 및 AI기반 빅데이터 DB구축 및 이를 활용한 다양한 분자진단사업(Dx, Diagnostics)의 축적된 인프라 기반 위에 유전체 정보와 연계된 헬스케어 관련 건강기능식품 및 기능성 스킨케어 등을 연구개발에 기여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감염병 및 암 등의 질환에 대한 백신사업(Vx, Vaccine)을 진행함으로써 진단, 예방, 관리 및 치료를 포괄하는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암 백신과 COVID-19 백신 이 두 가지의 유사점은 유전체 분석기술과 면역세포에서 작용하는 약물효과 기전을 통해 질병의 예방과 진단, 나아가 치료의 영역까지 확장해 나갈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종류의 신종 감염병 및 암 정복이라는 무거운 과제에 발을 내딛는 역사적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신종감염병 및 암을 진단, 예방, 치료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Dx&Vx는 글로벌 컨소시엄을 통해 mRNA 백신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당사는 한국형 개인 맞춤 백신 개발에 필요한 세계 최고 수준의 차세대염기서열분석 장비와 마이크로어레이 생산시설, AI기반 기술 등 핵심 정밀의료 유전체 분석 기술과 전문 인력, 분석 노하우, 국내 최대 규모의 임상 유전체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밀의료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백신’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Dx&Vx의 마이크로어레이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P-scanning

지놈체크 P

수정란의 염색체 이상여부를 확인하여 인공수정의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M-scanning, N-scanning

지놈체크 M

태아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canning

지놈체크 G

건강에 이상이 있는 소아나
성인의 염색체 이상여부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C-scanning

지놈체크 C

암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S-scanning

지놈체크 S

줄기세포의 염색체 이상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Dx&Vx는 연구 및 진단용 시약 개발과 자궁경부암, 성 감염증 및 각종 질환을 진단할 수 있는 PCR Kit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더불어 정직한 기업정신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분자진단전문기업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