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easing Efforts

(주)캔서롭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정직한 기업정신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분자진단 전문기업이 되겠습니다.

Home/News/Notices/뉴스

뉴스

캔서롭, 'JP모건 코리아'에서 면역세포치료제 전망 발표

관리자

view : 508

캔서롭은 ‘제18회 JP모건 코리아 컨퍼런스(JP Morgan Korea Conference)’에 참가해 면역세포치료제의 전망과 CAR-T 세포치료제의 임상적 관점에 관한 발표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이달 21~22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다. 코리아 컨퍼런스는 JP모건의 아시아 컨퍼런스 중 하나로 올해 18회차를 맞았다. 100여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며 20명의 특별 초청 패널이 발표를 진행하는 세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왕준 캔서롭 회장 겸 명지병원 이사장은 컨퍼런스 패널로 초청받아 21일 8부 세션에서 ‘임상적 관점에서 본 면역요법과 세포치료 전망’을 주제로 발표했다. 이 회장은 “CAR-T를 포함한 면역세포치료제 시장은 2022년 전세계 91조원 규모로 크게 성장할 전망이다”며 “현재 미국에서는 기초 연구진 및 임상 의료진이 있는 대형 병원에서 자체 세포 치료 센터를 설립해 다양하고 신속한 세포 치료 임상시험을 통해 CAR-T 세포치료제의 상용화를 앞당기는 추세다”고 강조했다. 

캔서롭은 국내 유전체 분석 시장 1위 기업이다. 차세대 CAR-T 세포치료제 개발을 목표로 명지병원, 면역세포치료제 개발 자회사 MJ셀바이오와 공동 협력 체제를 구축했다. 협업을 통해 기초연구, 전임상, 규제 및 허가, GMP(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 시설, 임상 준비 전반을 동시에 선제적으로 진행하며 빠르게 임상연구를 준비하고 있다. (중략)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4181933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닫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