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easing Efforts

(주)캔서롭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정직한 기업정신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분자진단 전문기업이 되겠습니다.

Home/News/Notices/뉴스

뉴스

캔서롭, 지오영과 사업 제휴…"신약 개발 사업 공동 추진"

관리자

view : 374

캔서롭은 국내 최대 의약품 첨단물류업체 지오영과 신약 유통 및 장내 미생물(마이크로바이옴) 신약 개발 회사 설립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캔서롭은 본 사업제휴를 통해 향후 캔서롭이 개발 또는 권리를 확보하는 의약품의 국내 독점판매권을 지오영에게 부여하기로 했다. 지오영과 대주주인 조선혜, 이희구 회장은 에스티_클라우드펀드와 캔서롭이 기 발행한 상환전환우선주 등을 75억원 규모로 인수해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었다. 

전환 가능성이 높던 메자닌 물량을 전략적 파트너들이 가져가면서 캔서롭은 오버행 우려를 해소하게 됐다. 

캔서롭은 2017년 12월 바이오시밀러 업체 프레스티지바이오제약에 40억원을 출자해 프레스티지바이오제약 주요 파이프라인인 HD201(허셉틴 바이오시밀러)과 HD204(아바스틴 바이오시밀러)의 국내 독점판매권 우선협상대상자가 됐다.

캔서롭 관계자는 "캔서롭이 HD201 및 HD204의 국내 독점판매권을 확보할 경우 지오영 유통망을 활용한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며 "양사는 캔서롭의 유전체분석기술을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및 마이크로바이옴 신약 개발 사업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으며 세부적인 사업구조는 향후 1개월 이내 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중략)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9021208142565168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닫기 확인